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디펜스 케어 더마 화장품

피부 깊숙이, 세포에 좋은 성분을
제대로 전달하는 Hellocell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헬로셀 스토리

헬로셀 스토리

헬로셀의 화장품 이야기

게시판 상세
제목 [헬로셀] 좋은 화장품을 쉽게 찾는 방법?
작성자 Hellocell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6-22 20:24:0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92

안녕하세요.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엄팀장입니다.

최근 저희 멍크림(비타민K닥터쁘띠크림) 관련 문의가 많아.... 포스팅이 늦었습니다..

오늘은 좋은 화장품을 어떻게하면 더 쉽게 찾을 수 있는지 꿀팁을 알려드릴께요



지금 쓰는 화장품 어떻게 고르셨어요?

한류와 더불어 K-뷰티가 가파르게 성장하고 다양한 브랜드들의 제품이 넘쳐나는 시대에 좋은 화장품을 찾고 나에게 맞는 화장품을 고르는 일은 결코 쉽게 해결할 수 없는 커다란 문제인데요.

전성분을 살피고, 리뷰와 인스타를 확인하고 주변의 평을 확인하고 구매하더라도 나와 맞지 않는 화장품들은 언제 어디서나 튀어나오죠. ㅜ.ㅠ

이럴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시라고 여러분의 화장품 선택에 도움이 될 한 문장을 알려드립니다.


"CGMP 인증 받은 화장품 인가요?"

단 2%에게만 허락된, 까다롭고 꼼꼼하기 그지없는

CGMP 로고

쌩뚱 맞은 저 문장의 CGMP 라는 단어는 바로 Cosmetics Good Manufacturing Practices의 줄임말입니다.

식품의약품안천처에서 주관하고 있는 인증제도로 인증 받기가 엄청 까다로운 인증입니다.

특히 화장품 제조업소에 대해 우수 화장품 제조 및 품질관리 기준을 평가해 지정 및 사후 관리에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고 있는 것으로 일정한 기준에 준하는 생산 설비를 구축하고 이를 운영하는 적절한 프로그램을 동시에 갖추고 있어야만 인증 받을 수 있습니다.

인증을 받기위해 6단계의 인증절차와.... 공휴일 제외 120일의 시간이 필요한 인증제도입니다.

심지어 단일 인증도 아니고 2~3년에 한번씩 갱신을 해야하는 무지막지한 제도죠...




(인증 받는데만 6개월이 걸린다는... ㄷㄷㄷ)

화장품이 만들어지는 모든 과정을 평가하는 인증이라 시간이 오래걸린다고 합니다.

화장품 제조공장의 우수시설을 위한 조직, 건물, 작업소의 위생과 제조에서 출고되는 모든 순간을 평가합니다.

화장품의 원료가 들어와서 제품이 되어 나갈때까지 전 과정에서 생길 수 있는 오염을 예방하고 불량제품을 두번 세번 검사하고 제품의 안정성을 철저하게 체크하는 과장업니다.

이렇게 까다로운 인증,  아무나 딸 수 있을까요?

식품의약품안전처 자료에 따르면 2019년 기준  한국의 화장품 생산 업체는 총 7,580개라고 합니다.

이 중 CGMP 인증을 받은 업체는 단 162 곳(폐업 및 자진회수 제외) !!




단 2.2%의 제조 공장만이 가지고 있다고 하니 다시 한 번 얼마나 어려운지 실감이 나시나요?

전 제품 CGMP 인증 시설에서 생산하는 '헬로셀'

네... 그렇습니다.. 저희 제조사는 CGMP 인증 업체 입니다 ㅎㅎ




자랑이... 하고 싶었어요!!

우리 제품이 이리 좋다고 ㅋㅋㅋ





요즘 배우 정신혜씨의 피부를 책임지고 있는 '참마 스티키 크림'

헬로셀의 13가지 모든 제품은  CGMP인증 업체에서 생산합니다.

한국 대표 더마화장품을 지향하는 헬로셀이니까 일단 대한민국 2%는 달성하고 시작하는거죠.

헬로셀 브랜드 런칭부터 저희는 모든 고객님들께 순하면서도 기능적인 제품, 모두에게 안전한 제품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안심하고 구입해주세요 ㅎㅎ






곧 품절이 예상되는 #운동하는여자 들의 필수품 '비타민K 닥터쁘띠 크림'

다음번 이야기는 '화장품의 120% 활용법' 이란 주제로

집에 있는 다양한 화장품들을 어떻게하면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지 이야기 나눠 볼께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 제발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